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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A다이렉트, “스마트폰으로 사고 접수부터 차량 수리까지”머니데이트 자동차 2014. 12. 10. 10:55
AXA다이렉트가 사고 접수부터 조사, 차량 수리에 이르는 보상 처리의 전 과정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시스템을 통해 AXA다이렉트의 고객은 웹과 모바일, AXA다이렉트 전용 앱을 통해 사고 접수를 할 수 있다.사고 차량의 파손 부위 사진 기록, 현장의 증인 녹음 등록 등을 간편히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자기차량손해(자차) 가입 고객은 차량의 파손 및 수리 상태 등 정비소에 입고된 자동차 보상 처리 결과를 웹과 모바일을 통해 사진으로 확인 가능하다.
AXA다이렉트 관계자는 “다이렉트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보상 서비스 역시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받을수 있기를 원한다”며 “새롭게 구축된 AXA다이렉트의 ‘디지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은 모바일을 통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사고 접수를 하고 보다 안심하며 차량 수리를 받을 수 있게 지원해 주는 서비스” 라고 말했다.
디지털 보상 서비스는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www. axa.co.kr) 의 사고접수 메뉴 및 AXA다이렉트 어플리케이션 (전용앱)에서 모두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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